가격 급등으로 주요 석유 시추업체의 전례 없는 이익

가격 급등으로 주요 석유 시추업체의 전례 없는 이익

가격

안전 검증사이트 뉴욕(AP) — 미국인들이 휘발유, 식품 및 기타 기본 생필품을 구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시기에 석유 회사들은 지난 몇 달 동안 기록적인 이익을 챙겼습니다.

금요일 Exxon Mobil은 2분기에 전례 없는 178억 5000만 달러의 이익을 기록했으며 Chevron은 116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국의 Shell이 ​​자체 이익 기록을 깨고 하루 만에 하늘 높은 이익이 발생했습니다.

치솟는 에너지 가격은 소비자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정치적 인화점이 되었습니다. 지난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엑슨은 올해 하나님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 “

소비자는 펌프뿐 아니라 치솟는 에너지 가격이 배송 비용에 반영되어 사과에서 화장지까지 모든 비용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이익은 도시가 폐쇄되고 연료 수요가 급감했던 COVID-19 전염병 초기부터 놀라운 반전을 나타냈습니다. 수많은 파산과 수천 명의 해고가 있었습니다.

가격 급등으로 주요

산업은 오랫동안 호황과 불황의 사이클을 거쳤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해 진행 중인 전쟁으로 인해 러시아

시장에서 석유와 가스가 줄어들고 기타 글로벌 공급 제약이 있기 때문에 높은 가격이 한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미국 에너지 지원 이사 협회(National Energy Assistance Directors Association)의 마크 울프(Mark Wolfe) 전무이사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높은 에너지 가격이

저소득 가정과 일선 근로자에게 가장 큰 타격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빡빡한 예산으로 살고 있고 이것은 주당 $40에서 $50 추가입니다.”

Wolf는 연방 정부가 에너지 회사에 세금을 부과하고 “그 이익의 일부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에게 다시 분배”하기를 원합니다.

인플레이션은 이미 미국인들이 가는 곳과 먹는 음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에너지를 소비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AAA 대변인 앤드류 그로스(Andrew Gross)는 미국인의 3분의 2가 운전 습관과 생활 방식을 바꿨다고 말했다. AAA가 조사한 응답자 중 2%가 3월부터 전기차를 구매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러한 높은 가격에 대처하기 위해 생활 방식을 정말로 바꿨습니다.”라고 Gross가 말했습니다.

텍사스 어빙에 본사를 둔 Exxon은 원유 가격이 배럴당 100달러를 상회하면서 석유 및 가스 생산량을 늘렸습니다.

Exxon의 매출은 작년 같은 분기의 677억 4000만 달러에서 1,156억 8000만 달러로 급증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천연가스 주요 공급국인 러시아에 대한 제재로 천연가스와 액화천연가스(LNG) 가격도 상승했다.

많은 유럽 국가들이 러시아 천연 가스의 대안을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으며, LNG의 선적량을 놓고 경쟁해 왔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와 미국에서 천연 가스 가격을 상승시켰습니다. 유럽의 인플레이션도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포함하여 급증하고 있습니다.

급등하는 가격은 회사 주식을 통해 많은 보상을 받는 에너지 경영진을 포함하여 투자자들에게 이익이 되었습니다. 팩트셋이 조사한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엑손은 주당 4.21달러를 벌어 애널리스트의 예상 주당 4.02달러를 웃돌았다. Chevron은 주당 $5.95를 벌어 애널리스트의 주당 $5.16을 웃돌았습니다.

Exxon Mobil Corp.의 주가는 금요일 개장일에서 4%, Chevron은 8% 상승했습니다.

Exxon CEO Darren Woods는 회사의 성공을 가이아나와 퍼미안 분지의 유전 및 가스전 투자와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높은 액화 천연 가스에 대한 투자를 꼽았습니다.